엑소바이옴코리아㈜가 지난 7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1 TV조선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품질경영대상 품질기술 부문과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을 수상했다.

‘TV조선 경영대상’ 시상식은 TV조선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지원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중소벤처기업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하며 국내외 활동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부문별 시상이 이뤄진다.

관계자는 "이날 시상식에서 엑소바이옴코리아는 혁신적인 경영과 적극적인 연구개발로 기능성 화장품 산업발전에 기여함을 인정받아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엑소바이옴코리아의 엑소리젠은 화장품 개발전문가, 피부관리 전문가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탄생시킨 안티에지징 화장품 브랜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엑소리젠은 자체 역노화연구센터의 바이오 연구기술력을 바탕으로 엑소좀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기초화장품라인을 선보인다. 제품 속 포뮬라는 라프레리, 말몽 등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의 개발자인 보띠겔리 박사에 의해서 개발되었으며, 일반 리포좀에 자사기술의 엑지 엑티베이터를 첨가하여 사이즈와 유동성을 해결한 탄성 리포좀 기술을 개발, 화장품에 적용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대표제품으로는 펜타 엑소 래디언스크림, 스팟 라이트 코렉터 세럼, 20s 엑소바이옴™71 액티베이터+마이크로 더마블로우 키트 등이 있으며, 엑소바이옴코리아는 오는 2022년 1월 엑소리젠 부산 vip라운지를 센텀에 오픈 할 예정이며, 헤어 바디 브랜드 라인 엑소힐 출시 역시 앞두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