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노아와레 (MONO NO AWARE)(사진 제공 = 뮤직카로마)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밴드 ‘모노노아와레 (MONO NO AWARE)’가 오는 6월 22일 정규 4집 [行列のできる方舟 (줄을 서는 방주, Ark with a Line)]를 국내에 출시한다.

‘모노노아와레’는 2013년 결성된 혼성 4인조 밴드로, 팀명은 자연의 변화와 인생의 이치를 느꼈을 때의 정서 등을 의미하는 ‘모노노아와레 (物の哀れ)'에서 가져왔다.

한편, 국내에는 일본 드라마 ‘언내추럴’의 OST로 잘 알려진 빌보드 재팬 탑 아티스트 랭킹 1위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 (Yonezu Kenshi)’가 이들의 음악을 SNS를 통해 극찬하기도 했으며, ‘모노노아와레’는 2016년 후지 록 페스티벌 '루키 어 고고 (ROOKIE A GO-GO)' 출연을 거쳐 바로 다음 해인 2017년에 메인 스테이지에 올라 빠른 성장을 보여주었다. 이후 애니메이션 ‘해변의 에트랑제’ 주제곡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차세대 밴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정규작 [行列のできる方舟 (줄을 서는 방주, Ark with a Line)]는 ‘인간관계의 자의식’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특유의 언어유희가 담긴 가사와 다채로운 얼터너티브 록 사운드가 돋보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LOVE LOVE’를 비롯하여 자유로운 분위기의 총 10곡이 수록됐다.

이에 국내 음원유통사 뮤직카로마 측은 “청량한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를 기반으로 그들의 음악적 도약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라 밝혔다.

한편, ‘모노노아와레’ 정규 4집은 오는 6월 22일 정오에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27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