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TV

편의점 샛별이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협박

by 정깨방 2020. 7. 26.
반응형

편의점 샛별이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협박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11화에 이어서 12회에는 최대현(지창욱)과 강지욱(김민규)의 모습을 보여준다. 정샛별을 좋아한다는 강지욱을 최대현은 견제를 하며 홍보영상 촬영이 시작된다. 촬영하는 도중에 배부장(허재호)와 최대현의 문제가 생긴다. 배부장은 최대현을 무시를 하였고 이에 최대현은 대응을 한다.

 

 

 

 

 

 

편의점 샛별이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협박

 

대사/대화

최대현 : " 전 가명점 경영주입니다. 본사 홍보팀 부하직원 아니고!! "

배부장 : " 곱창집 영상 삭제시켜! "

정샛별 : " 저기요. 헐떡이 아저씨! 입이 분무기세요? 뭐요!!! "

배부장은 카메라를 내리라고 하고 10분간 휴식에 들어간다. 이에 최대현은 정샛별에게 "잘했어"라고 칭찬을 해준다.

 

 

 

 

 

 

꼬마아이

 

일이 있고 난 후 촬영은 계속 되고 있고 어떤 꼬마 아이가 편의점에 점장 최대현을 찾는다. 정샛별은 아이가 가지고 있는 꿈나무 카드를 안다고 계산을 하려고 할때 최대현이 등장한다. 꿈나무카드를 결제하는 척하면서 아이가 모든 물건을 살 수 있도록 해주었다. 우유까지 챙겨주면서 ..이를 본 정샛별..

정샛별 : " 꿈이 바뀌었어요. 저는요. 여기서 알바하면서 편의점이라는 공간이 좋아졌고 내가 누군가에게 필요한 사람이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점장님처럼 어떨까 싶었는데 오늘 딱 결심이 선거죠.! 점장님 최고! 짱! "

 

 

 

 

 

 

편의점 샛별이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협박


유연주(한선화)는 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대현에게 찾아와서 사과를 한다. 최대현은 사과를 받아드리려고 고개를 숙이려고 하지만 정샛별은 유연주에게 반박을 한다.

정샛별 : "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해주세요. 직원으로 말씀드리는 거에요. " 

 

 

 

 

 

 

편의점 샛별이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협박

 

그리고 최대현을 창고로 데려와서 

정샛별 : " 앞으로 다시는 그러지 말아주세요. 이제부터 점장님한테 함부로 하는 사람 가만히 안있을거에요. "

최대현 : " 너 아주 조금 믿음직스럽긴하다. 직원 잘 뽑았네. "라고 대답을 한다.

 

 

 

 

 

 

반차


다음날 촬영이 모두 끝이 나고 정샛별은 최대현에게 반차를 써도 되는지 물어본다. 정은별(솔빈)의 쇼케이스를 가기 위해서..하지만 강지욱(김민규)와 같이 간다는 소리에 반가워하지 않지만 강지욱의 이사(매니저)가 등장하여 같이 가지 못하게 되자 최대현은 기뻐한다.

최대현 : " 굳이 강지욱씨랑 가야하냐? 나도 갈까? 혼자도 갈 수 있는걸 아까는~ㅋㅋㅋㅎㅎㅎ" 

 

 

 

 

 

 

편의점 샛별이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협박

 

드디어 정은별은 팬시걸스의 쇼케이스를 서게 되는데~! 춤을 추다가 넘어져서 코피를 흘리게 되었고 이내 바로 일어나서 춤을 끝까지 마친다. 이를 본 관객과 sns,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코피돌이라고 부르게 되었고 정샛별은 이를 대견스럽게 생각한다. 동생과 통화를 하여 서로의 애틋한 감정을 표현한다.

 

 

 

 

 

 

편의점 샛별이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협박

 

하지만 과거의 찍은 사진(은별이폴더..)을 보여주고 5대5로 수익분배를 나누자는 일진무리가 정은별 앞에 나타난다. 그때 강지욱에게 전화가 오게 되고 정은별이 지욱오빠라고 부르자 일진무리에서 다른 부탁을 한다. 정은별은 강지욱에게 찾아가서 부탁을 이야기한다.

 

 

 

 

 

 

강지욱

 

정은별 : " 그 언니들 한 번만 만나주면 과거 사진 다 지워준다고 했어요...."

강지욱은 정은별의 부탁을 들어주게 되었지만 일진무리에서 자신들을 무시했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정은별을 위로하는 강지욱 사진을 몰래 찍게 된다.

 

 

 

 

 

 

편의점 샛별이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협박

 

편의점에서 정샛별과 정은별은 재회하게 되지만 일진들이 정은별에게 협박 사진을 보내게 되었고 이를 본 정샛별은 무슨 인지 파악하려한다. 그때 일진들에게 전화가 걸려온다.

일진 : " 야. 사진이 무섭긴 무섭나보다 전화가 직빵으로 오네. 데뷔 축하금 준비해라. 내일까지다. "

정샛별과 정은별은 어떻게 해결할지 고민에 빠지게 된다.

 

 

 

 

 

 

편의점 샛별이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협박

 

다음날 최대현은 정샛별에게 전화를 걸어서 조금 일찍 나오라고 이야기한다. 편의점 오자마자 창고로 데려가는 최대현. 그 앞에는 공부방이 설치가 되어 있었고 정샛별은 놀라게 된다.

최대현 : " 내가 너 시키려고. 공부. 지금 바로 시작하자. 너 말대로 점장 하려면 고졸은 되어야 하지 않겠냐? 뭐야? 감동 받았냐? 쌧별아~ 너 나 없었으면 어쩔뻔했냐~ 전생에 나라라도 구한 모양이지? 하하하하하하 "

정샛별은 최대현을 끌어안으면서 " 고마워요 " 라는 말을 한다. 당황하는 최대현이지만 먼저 안아주려고 했었는데...라며 다시 포옹을 해준다. 

 

 

 

 

 

 

신성식

 

한편 편의점 홍보영상은 전국적으로 빠르게 퍼져나갔고 곱창X매콤면(신성식)의 환상의 꿀조합이라는 정샛별이 개발한 편의점 레시피로 인하여 종로 신성점은 대박이 나기 시작한다. 이는 최대현이 본사에서 일을 할때 제안한 지역상권과 콜라보레이션이 유효했던 것이였다. 이에 배부장은 " 끝까지 멋있는 척이다. 나갈때도 멋진 척하더니..!!" 라는 말을 하게 되는데.. 이를 유연주(한선화)가 배부장을 캐묻게 되고 진실을 알게 된다. 조승준(도상우)이 유연주가 진행했었던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을 최대현에게 대신 덮어 쓰게하여 퇴사를 하게 되었다...최대현의 조건은...유연주에게 비밀로 해달라...

 

 

 

 

 

 

편의점 샛별이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협박


이를 안 유연주는 바로 최대현에게 찾아간다. 포옹하며..

유연주 : " (눈물흘리며) 왜 나한테 얘기 안 했어? 왜 거짓말 했어? 미안해..대현씨.. 내가 다 돌려놓을게.."

라고 말하며 12화 줄거리가 끝이 난다.

 

 

 

 

 

 

예고

 

13회 예고 : " 언니야가 대신 마련해. 은별이 데뷔 축하금~ / 내가 너의 옆에 있을테니까 도망치지말고 숨지말고 / 저희 회장님께서 본사 자문위원으로 위촉하시겠답니다. / 어떻게 이렇게 죽기 딱 좋은대만 골라서 다녀? / 앞으로 내옆에 딱붙어있어요. 이렇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