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목소리 직접 듣는다'…이마트, 앱 설문
이마트는 매주 주제를 선정해 이에 맞는 타깃 고객에게 앱 푸쉬 형태로 설문을 안내할 예정이다. 19~24일 진행하는 첫 회 설문은 지난 12~15일 방어회나 삼겹살, 파프리카 등 행사 상품 3종 가운데 하나 이상 구매한 고객 중 마케팅 활용·분석에 동의한 신세계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세부 항목은 구매 상품 신선도와 맛, 가격 만족도 등이다. 설문 결과는 유관 부서에서 상품 질과 서비스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고객 가치 제고와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새해를 앞두고 이마트앱 설문 시스템 운영을 시작했다. 이를 통해 1등 할인점 이마트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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