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재)경기아트센터 시설물 2차 수시대관 안내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3-02-13 | 조회수 | 1203 | 제공부서 |
---|
경기아트센터 공고 제2023-10호
2023년도 (재)경기아트센터 시설물 2차 수시대관 안내
아래와 같이 2023년도 사용을 위한 (재)경기아트센터의 공연장 2차 수시대관을 공고하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2023년 2월 25일
(재)경기아트센터 사장
(재)경기아트센터 사장
1. 대상
- 가. 시 설 물 : 대극장, 소극장, 갤러리, 야외극장, 열린무대
- 나. 대관가능 일정 : 하단 별표 참조
- 다. 추진일정
- 1) 공 고 일 : 2023. 2. 10(금)
- 2) 접수기간 : 2023. 2. 25(토) 10:00 ~ 2023. 2. 28(화) 17:00
- 접수기간 이전/이후 신청서류는 접수되지 않음
- 3) 대관심의 : 2023. 3. 2(목) (예정)
- 4) 결과 통보 및 대관계약 체결 : 2023. 3. 2(목) 심의 후 신청자별 개별 통보
- 사정에 따라 대관심의와 결과 통보 일정이 변경되어 진행될 수 있음
2. 신청서 교부 및 접수
- 가. 신청서 교부 :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 (www.ggac.or.kr) 다운로드
- (대관 ▶ 대관신청 → 대관시설별 신청서양식 다운로드)
- 나. 접 수 처 : 경기아트센터 공연사업팀
- 다. 접수방법 : 온라인신청, 전자메일접수, 우편접수, 방문접수
- 1) 온라인신청 :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 대관신청에서 온라인 신청
- (대관 ▶ 대관신청 ▶ 온라인 신청 클릭 후 작성)
- 2) 전자메일접수 : 공연장(rent@ggac.or.kr), 갤러리(rent2@ggac.or.kr)
- 접수 시 메일 제목과 접수 한글 파일명을 '[대관신청]공연명(또는 전시명)_대관단체명'으로 작성하고 신청단체(신청자) 직인 날인 후 전 문서를 하나의 파일로 스캔하여 전자메일로 접수한다.
- 파일명 양식 미준수시 접수 불가
- 3) 우편접수 : 등기우편에 한하며, 접수 마감일 마감시간 전 도착분까지만 유효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경기아트센터 공연사업팀 대관담당자 앞 (우편번호 16488)
- 4) 방문접수 : 접수기간 내 업무일에만 접수 가능하며, 제출서류가 완비된 건에 한함(10:00~17:00, 휴무일 제외)
- 1) 온라인신청 :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 대관신청에서 온라인 신청
3. 신청방법
- 공연장(대·소극장)
- 가. 공통사항
공통사항 구분 오전 오후 저녁 대관시간 09:00 ~ 12:00 13:00 ~ 17:00 17:00 ~ 22:00 - 1) 공연 대관시간 중 12:00~13:00, 17:00~18:00은 대관신청 불가 함
- 공연 진행시간에 포함 되는 경우는 별도 협의 후 승인시에만 신청 가능
- 2) 공연 시작시간은 평일 19:30, 주말·공휴일은 17:00(무대 휴게시간 별도 협의)을 기준으로 하며 준비와 철수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 대관 신청
- 3) 공연 신청자, 공연자, 공연의 주 내용은 대관 승인시 변경 불가
- 4) 대관시간의 일부만 사용하더라도 대관료는 전체 사용과 동일하게 산출
- 1) 공연 대관시간 중 12:00~13:00, 17:00~18:00은 대관신청 불가 함
- 나. 대중공연(콘서트 및 뮤지컬 등) : 1일 대관 불가, 준비시간에 전기안전검사 시간 고려하여 신청
- 다. 클래식(합창, 연주, 국악 등)
- 1) 대극장과 소극장 대관에 음향반사판 및 덧마루를 사용하는 경우 준비시간(리허설 제외)을 최소 2시간 이상 확보하여 신청요망
- 2) 최소입장연령은 7세 이상으로 설정(계약체결 시, 담당자와 협의)
- 라. 행사 및 기타
- 1) 행사시작 시간은 준비시간 고려하여 신청(준비시간 부족시 대관 불가)
- 2) 부대시설(광장 및 로비) 사용 시, 지정된 양식에 맞게 구체적인 진행계획 첨부 요망
- 3) 취식행위 및 후원, 모금행위 포함한 영리행위 절대 불가
- 가. 공통사항
- 갤러리
- 가. 기본사항
- 1) 1일 대관 10:00~19:00 사용시간 적용
- 2) 추가시간(준비 및 철거시간 등)은 대관규정 참고
- 가. 기본사항
- 야외극장/열린무대
- 가. 공통사항
공통사항 구분 오전 오후 저녁 대관시간 09:00 ~ 12:00 13:00 ~ 17:00 17:00 ~ 22:00 - 1) 사용시간에 따라 준비시간 고려하여 신청
- 2) 마이크, 앰프 등 확성장비 사용 불가, 확성장비가 없더라도 지나친 소음을 유발할 수 있는 신청은 제한될 수 있음
- 3) 후원, 모금행위 포함한 영리행위 절대 불가, 취식 필요시 조리/취사는 불가하며 음식물쓰레기는 대관 사용자측 일괄 수거하여야 함
- 가. 공통사항
3. 제출서류
대관심의는 제출한 서류의 내용에 의해서만 진행되며, 본 대관공고 내용 미확인과 서류작성 미비에 대한 불이익은 대관 신청자에게 있음. 접수기간 마감 후 제출서류 변경 불가
- 가. 시설사용신청서 1부(아트센터 소정양식) / 온라인신청시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입력하여 신청
- 경기아트센터에서 내려받기한 사용신청서만 접수 가능하며, 신청서 및 계획서는 본 공지 첨부파일 확인 요함
- 대관 신청 전 홈페이지 대관규정 및 내규, 대관공고 기재사항 필히 확인
-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개인 신청 시 주민등록등본 또는 신분증 사본 1부
- 다. 공연의 경우 공연계약서 및 확인서(자체제작이 아닌 공연에 한해서 적용)
- 신청서의 내용 및 증빙서류가 불충분할 경우 접수 불가
- 라. 전시의 경우 전시 도록 및 포트폴리오 등 전시자료(또는 작품사진자료) 1부 이상
4. 대관 심사 기준
- 작품성, 공연장 적합성 등을 감안하여 대관심사위원회에서 평가
- 작품성 : 해당 작품의 완성도, 기획력 및 참신성, 출연진/제작진의 우수성 평가
- 공연장 적합성 : 극장내 구현 가능성 판단, 타당성(판촉, 종교행사 여부) 판단, 극장 이미지 적합도, 주최사 신뢰도 평가
5. 계약 체결 및 계약금 납부
- 가. 사용자는 사용승인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사용계약 체결하며, 계약 체결시 대관내규 제7조에 의거 기본시설 사용료의 50%를 계약금으로 납부
- 기간 내 미납 시 시설사용이 자동 취소됨
6. 기타
- 가. 제출된 신청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나. 선정된 공연(단체)은 해당 공연에 대한 세부정보를 사용계약 체결 시 까지 제출해야 함
- 다. 모든 대관신청은 선착순이 아니며, 접수 후 심의를 통해 결정됨
- 라. 대관규정 제8조와 제9조 및 제11조에 의거, 대관이 승인된 공연이더라도 사후에 위반사항이 발견될 경우 대관이 취소될 수 있음
- 마. 대관내규 제 2조 2항의2와 제10조 6항에 의거, 신청한 내용 외 필수 대관시간이나 유보좌석이 추가될 수 있음
- 제2조(대관의 구분)
② 대관은 목적에 따라 다음 각 호와 같이 구분한다. <개정 2020.4.20., 2021.06.17.>
2. 준비대관 : 공연(전시·행사) 전 무대(전시장·행사장)설치를 위한(설치가 완료되어 보존을 요하는 상태 포함) 대관
- 제10조(입장권 발행)
⑥ 아트센터는 원활한 공연운영 및 사고 발생에 대비하여 다음 각 호의 좌석을 유보하며, 사용자는 입장권 발매 시 유보한 좌석의 티켓을 제외하고 발권하여야 한다.<개정 2019.6.28>
- 1. 대극장 : 1층 B블럭 10열 1~4, 11열 1~4, C블럭 10열 1~4, D블럭 10열 6~9, 11열 6~9 (공연 매 회당 20석)
- 2. 소극장 : 1층 B블럭 5열 1~6, C블럭 9열 1~4 (공연 매 회당 10석)
- 제2조(대관의 구분)
별표 1. 시설별 대관 가능일자
대극장 | 소극장 | 갤러리 | 야외극장 | 열린무대 | ||||||
---|---|---|---|---|---|---|---|---|---|---|
월 | 대관 가능일정 | 일수 | 대관 가능일정 | 일수 | 대관 가능일정 | 일수 | 대관 가능일정 | 일수 | 대관 가능일정 | 일수 |
3월 | 10, 12, 28, 31 | 4일 | 1~2, 5, 7, 10~12, 14~18, 23~24, 26 | 15일 | 1~30 | 30일 | 1~31 | 31일 | 1~31 | 31일 |
4월 | - | 0일 | 4~6일 | 3일 | 7~11 | 5일 | 1~19, 20~30 | 29일 | 1~30 | 30일 |
5월 | 30~31 | 2일 | 9~11, 16, 23~24 | 6일 | - | 0일 | 8~30 | 24일 | 8~30 | 24일 |
6월 | 1, 4, 13~15, 20, 27~29 | 9일 | 20~21 | 2일 | - | 0일 | 1~30 | 30일 | 1~30 | 30일 |
7월 | 4 | 1일 | 11, 15, 18~19 | 4일 | - | 0일 | 1~31 | 31일 | 1~31 | 31일 |
8월 | - | 0일 | 1~3, 8~9, 13 | 6일 | - | 0일 | 1~20 | 20일 | 1~20 | 20일 |
9월 | 3, 12, 27 | 3일 | 15, 17, 26~27 | 4일 | - | 0일 | 4~21, 23~27 | 23일 | 4~21, 23~27 | 23일 |
10월 | - | 0일 | 10~11, 17~19, 24 | 6일 | 9~12, 16~19, 23~31 | 17일 | 9~31 | 23일 | 9~31 | 23일 |
11월 | 1 | 1일 | 21~24, 29 | 5일 | 1~23 | 23일 | 1~30 | 30일 | 1~30 | 30일 |
12월 | - | 0일 | 6, 26~28 | 4일 | - | 0일 | 1~31 | 31일 | 1~31 | 31일 |
이전글 | 2023년 제1차 공무직 직원 최종합격자 공고 | 관리자 | 2023-02-06 |
---|---|---|---|
현재글 | 2023년도 (재)경기아트센터 시설물 2차 수시대관 안내 | 관리자 | 2023-02-13 |
다음글 | 2023년 제1차 기간제근로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 | 관리자 | 2023-02-15 |